"다 해결했어요" "제가 다 잘 처리하고 있어요.""I've got it all in hand" = "Don't worry, I've got it covered"---유래 (Origin):"I've got it all in hand": 이 표현은 **"in hand"**라는 구문에서 유래했습니다. 'Hand'는 물리적으로 무엇을 잡거나 다룬다는 의미에서, 상황이나 문제를 '다룬다'는 의미로 사용됩니다. 즉, 모든 상황을 자신이 잘 처리하고 있다는 느낌을 전달합니다."I've got it covered": 이 표현은 'cover'라는 단어에서 유래한 것으로, 무엇을 덮다 또는 관리하다라는 뜻에서 상황을 잘 처리하고 있다는 의미로 사용됩니다. 본래는 물리적으로 '덮다'는 의미였으나, 비유적으로 사용되며 '..